PS소식
에스원PS 업데이트 소식에서 사용팁까지
PS새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사용팁

1강 서비스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1만 기업이 선택한 에스원의 정보보안 솔루션 에스원PS입니다.

여러분의 에스원PS, 100% 활용하고 계신가요? 자세한 사용방법을 놓치고 지나쳤다면! 

튜토리얼 영상 및 가이드를 통해 최초 서비스 구매 후 사내 설치하는 방법부터 

기능별 사용법까지 쉽고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에스원PS는 각 직원 PC에 에스원PS 에이전트를 설치한 뒤 웹 관리자페이지를 통해

관리자가 보안 정책을 설정하면 에이전트가 설치된 모든 PC에 인터넷 망을 통해

보안정책이 적용 되고 이용 로그를 수집하게 됩니다. 

이처럼 에스원PS의 보안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관리자 계정을 생성하고

조직도를 설정한 후 사내PC에 에이전트를 배포하는 작업이 필요한데요. 

 

서비스 오픈 4단계를 통해 차근차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1단계] 에스원PS 계약을 체결하면, 서비스 신청 시 입력하신 메일로 온라인 인증서 발급 안내메일이 발송됩니다.  

 

 

 

해당 메일을 통해 온라인 인증서를 발급한 뒤 고객사 만의 고유 시리얼 번호를 확인합니다. 


 

 

[2단계] 웹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에스원PS 관리자 페이지(www.s1ps.co.kr)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좌측 상단에 있는 "관리자 최초 등록"을 클릭하면 관리자 계정을 만드는 창이 나타나는데요.

? 

 

안내에 따라 시리얼 번호,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등을 입력합니다. 기본 정보를 모두 입력한 후에는 

 

 

 

입력한 관리자 이메일을 통해 인증번호를 받아 입력해주시면 최초관리자 등록이 완료 됩니다.

 

? 


[3단계] 에스원PS 에이전트를 설치할 직원(사용자) 정보를 입력하고 설치메일 발송을 요청합니다. 

 

 


임직원 수가 많은 경우 조직도 설정 페이지를 통해 대량 조직도 등록도 가능하니  

본 단계는 관리자 계정만 생성하고 ‘다음에 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자 정보 입력은 건너뛰어도 됩니다.

 


 

 

[4단계] 2단계에서 등록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관리자 로그인을 합니다.

 

 

위 4단계를 통해 에스원PS 최초 서비스 오픈방법이 끝났습니다.

다음 강의에서는 "에스원PS 최초사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편리하고 안전한 보안업무를 위한 에스원PS!

더욱 이해하기 쉽고 활용하기 편리하도록 밀착 가이드해드리겠습니다.

 

이상, 언제나 안심! 에스원PS 였습니다.

김사합니다.

 

에스원PS를 지금 체험해보세요.
전화 문의
도입 전 문의 :
1588 - 3112
도입 후 기술문의 :
1661 - 9015
(9:00~18:00 / 토·일·공휴일 휴무)
에스원PS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