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안내
에스원PS 기술지원센터는
전담기술자가 전화/원격지원을 통해 발 빠른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지원 안내

  • 전화 문의
    전화 문의 시 유선으로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
    (평일 09시~18시 | 토, 일, 공휴일 휴무)
    1661-9015
  • 원격 지원
    담당자가 고객사 PC에 직접 접속하여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먼저 고객센터로 전화주신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해주세요.

FAQ

자주 질문하시는 내용을 모았습니다. 원하시는 내용을 찾지 못하실 경우, 전화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능 문의, 설치 및 사용방법 문의,구매 및 제품문의 등
분류 제목
기능각 설정에 대한 로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관리자 페이지 로그인 후 현황보고서 및 월간보고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현황보고서는 최대 1개월 전 내용까지 확인되며 월간보고서는 최대 3개월 전 로그까지 로그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사용방법에스원PS는 사용자들이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제거하는것이 불가능한가요?

에스원PS는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 허용이 안되면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제거가 불가능합니다.

설치·사용방법포맷 후 에스원PS 재설치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관리자 페이지 로그인 후 에이전트 설치 목록에서 포맷한 사용자 체크 후 에이전트 삭제 > 에이전트 미설치 목록에서 에이전트 다운로드 경로 또는 에이전트 설치메일을 통해 재설치 가능합니다.

설치·사용방법에스원PS 라이선스 구매 후 서비스 이용 방법 및 설치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에스원PS 관리자 페이지 (http://www.s1ps.co.kr)로 접속하여 관리자 최초등록 메뉴에서 시리얼번호화 관리자 ID, 비밀번호, E-mail 을 등록해주셔야합니다. 관리자 최초 등록 후 관리자 로그인 하여 관리자 센터 > 조직도 설정 메뉴에서 사원 이름, E-mail을 등록하시고, 에이전트 배포 메뉴에서 설치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에스원PS 이용 방법은 관리자 페이지 첫 화면에서 관리자 매뉴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능파일첨부된 문서의 내용이나 메일 내용, 이메일 수신 주소, 메신저 대화 내용 확인이 가능한가요?

불가능합니다. 파일첨부된 문서 제목은 확인이 가능하나 그밖의 문서 내용은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메신저와 메일은 각 메신저, 메일 서비스 업체 서버를 통해 관리되는 부분으로 에스원PS에서 정보 수집이 불가능합니다.

구매·제품문의에스원PS를 설치하려면 조직도 먼저 등록해야하나요?

관리자 페이지 > 관리자 센터 > 조직도 설정에서 조직도 등록 후 에이전트 설치 가능합니다.

구매·제품문의계약 후 라이선스 수량 변경 가능한가요?

영업담당자분께 요청하여 라이선스 수량 변경이 가능합니다.

구매·제품문의MAC OS 도 지원이 가능 한가요?

MAC OS는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구매·제품문의에스원PS 설치 가능한 OS 및 PC 최저사양과 권장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운영체제] Windows 10, Windows 8.1, Windows 8, Windows 7, Vista(32/64bit), Windows XP(32bit) [최저 설치 사양] 컴퓨터H/W : Pentium III 이상 / 512MB의 시스템 메모리 / 최소 1GB의 여유공간이 있는 하드 드라이브 [권장 설치 사양] 컴퓨터H/W : Dual Core 2GHz 이상 / 2G 이상의 시스템 메모리 / 최소 1GB의 여유공간이 있는 하드 드라이브

구매·제품문의에스원PS의 부가서비스로는 어떤 것이 있나요?

에스원PS의 부가서비스로는 출력물 서비스, 메신저 서비스, 백신 서비스, 문서보안 서비스, 원격제어 서비스가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신청은 에스원 영업담당자분과 상담하시면 됩니다.

구매·제품문의에스원PS의 주요 기능이 무엇인가요?

사내 PC에서 외부로 정보가 유출되는것을 방지하는 프로그램으로 USB 메모리, 외장하드, 메일 첨부, 웹하드 등을 통해 내부 정보가 유출되는것을 차단하여 정보를 보호하는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그외 인터넷 사이트 차단, 소프트웨어 차단 등을 통해 비업무적인 요소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기능특정 USB 메모리나 외장하드만 허용하여 사용 가능한가요?

관리자 페이지 > 설정 > 정보유출 방지설정 > 이동식 저장매체 승인설정을 통해 사용자가 사용인가 승인요청을 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승인완료한 USB에 한해 따로 허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능모든 메신저는 차단하고 업무용 메신저만 사용 가능한가요?

관리자 페이지 > 설정 > 소프트웨어 차단설정 > 카테고리 설정에서 메신저 차단 후 개별설정에서 업무용 메신저만 따로 허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능이메일 수신, 발신은 가능하지만 파일첨부만 차단할 수 있나요?

관리자 페이지 > 설정 > 정보유출 방지설정 > 파일첨부 차단설정 메뉴에서 차단설정을 통해 이메일 수신, 발신은 가능하지만 파일첨부만 차단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능USB 메모리나 USB 외장하드를 차단하면 USB 내의 파일 사용이 불가능한가요?

USB 메모리와 USB 외장하드를 차단하여도 읽기는 가능하며 쓰기 기능만 차단됩니다. USB에서 PC로 파일 이동, 복사가 가능하며 USB 내의 공인인증서 등의 파일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PC에서 USB로 파일 이동, 복사는 차단되어 불가능합니다.

에스원PS를 지금 체험해보세요.
전화 문의
도입 전 문의 :
1588 - 3112
도입 후 기술문의 :
1661 - 9015
(9:00~18:00 / 토·일·공휴일 휴무)
에스원PS 문의하기